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충남 청양, 고향에 짓는 전원주택

충남 청양, 김OO님의 단독주택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이제 막 떠나 보냈지만 진정한 가을은 아직 때 이른 듯, 얼마전 거센 비바람을 견뎌낸 장한 들녘은 이제서야 황금빛으로 물들기 시작했습니다.

 

충남 청양.
청양 고추와 구기자가 유명하고 우리들 귓전에 진한 고향의 향수와 늙으신 어머님에 대한 젊은날의 아련한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아름다운 노랫말이 기억되는 칠갑산이 있는 곳.
건축주님을 만나기 위해 도착한 그곳에는 알알이 영글어 입을 벌린 토종밤들이 나뭇가지만 흔들어도 우수수 떨어지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아~ 이런곳이 진정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곳이구나’ 라는 감탄이 절로 나는 곳.

 



 


내년 봄에 건축을 예정하고 계신 건축주님은 불과 20일 전 엔아이건축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여러 가지 디자인의 집을 구경하셨다고 합니다.
엔아이건축의 디자인에 많은 호감을 느끼신 건축주님께서는 불과 추석명절 며칠 전 엔아이건축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셨습니다.
충북 증평에 위치한 자연이온빌리지.

 

 

50여채의 집들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지어진 고품격 전원주택단지.
엔아이건축에서 직접 개발, 시공한 모델하우스가 위치한 곳입니다.
건축주님은 단지에 도착하시면서부터 마음의 결정을 내리셨다 하셨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과 여러채의 집 모양을 구경하시고는 일주일도 안되어 이런 회사에 평생에 한 번 짓는 집을 맡기셔도 되겠다는 강한 믿음을 가지셨습니다.

 


집안에 대대로 내려오는 땅에다 집을 짓고 살며 고향을 지키기로 결정하신 건축주님. 후회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엔아이건축이 최선을 다해 집을 지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