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계약체결]충남 예산의 믿음으로 시작하는 집짓기 여정, 출발!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대치리 김OO님 목조 설계, 시공 계약이 체결 되었습니다.

 

 

 

2018년 하반기 김OO님은 홈페이지로 당사에 문의를 주셨습니다.

건축주님은 약45평 정도의 단독주택을 신축할 예정으로 모던스타일을 선호하셨습니다.
건축주님께서는 세라믹사이딩, 징크, 스타코플렉스 등의 외장마감재를 선호하셨고 어느 정도 건축에 대해 미리 알아보셨었습니다.
당사에서 시공한 경남 하동, 충남 논산 현장을 마음에 들어 하셨고 유선으로 간단하게 상담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건축에 대한 관심이 높으셨기에 1월에 학여울역 SETEC전시관에서 열렸던 제49회 MBC건축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엔아이건축 부스에 들려주셨고,

부스에 설치된 다양한 설계안을 둘러보시고는 엔아이건축 설계팀장과도 간단한 상담을 진행하고 가셨습니다.

 

 

건축주님께서는 엔아이건축을 기억해두셨다가 회사로 직접 전화를 하셔서 구정이후 미팅을 요청하셨고,
구정이후 연락을 하여 건축주님께서 근무하시는 사업장으로 찾아 뵙고, 건축진행절차 및 건축자재사양에 대해 상담을 진행해드렸습니다.
건축주님께서는 당사를 제외한 3군데 업체 견적을 받아놓으신 상태에서 고민중이셨습니다.
하지만, 당사의 재무관리 상태 및 체계적인 시스템을 믿고 시공 계약을 체결해 주셨습니다.^^

 

 

 

 


시공 업체 선정에 고민이 많으셨던 건축주님 믿고 맡겨 주신만큼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