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강원도 양구에 지어지는 회사와 주택이 한 곳에

 

건축주님은 강원도 양구에서 종합건설사를 운영하시는 회사 대표이시다. 2018년 건축박람회에서 엔아이건축을 찾아주셨던 기록이 있었지만 2년의 시간이 흘러 특별한 기억은 나지 않았다.
하지만 건축주님은 엔아이건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셨다고 한다.

 

 

건축을 실행해야 하는 단계 중 시공사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서 건축주님들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시공능력이나 그 회사의 실적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내가 실현하고자 하는 건축물을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으로 구현하는 것과 믿고 맡길 수 있는 건축주와 시공사 간의 신뢰와 믿음이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을 건축회사를 운영하는 필자가 터득한 진리이다.
엔아이건축은 고객만족 서비스에 최우선의 과제를 두고 실천해 나가는 회사이다.

 

 

상담 20분 만의 짧은 통화에 선뜻 설계비를 입금시켜 주신 건축주님.
미팅 날짜를 잡고 설계팀장과 함께 강원도 양구로 향했다. 지나는 길에 춘천의 유명한 맛집에 들러 닭갈비로 점심식사를 하고 건축주님을 만나 뵈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카페 출입이 녹녹치 않은 상황에서 시간이 소요되는 설계미팅을 하기란 쉽지 않았다.

 



 

토지에서 짧은 만남을 갖고 건축주님의 사업장에서 설계 미팅을 진행했다.

엔아이건축의 여러 설계 사례를 보여 드리며 건축 구조의 장단점을 설명드리니 건축주님은 설계 계약이 아닌 아예 시공 계약을 하시겠다는 의사를 표명하셨다.

 



 

전화 통화만으로 설계비를 선뜻 입금시켜 주시더니 설계 미팅 30분 만에 시공계약을 결정하신 건축주님의 빠른 판단에 감사드리며,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그렇게 결정하신 건축주님의 기대에 절대 어긋남이 없는 멋진 디자인과 꼼꼼한 정석 시공으로 보답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