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전북 고창 조OO님 김OO님 3채 목조 단독주택 계약체결


 

 

이번에 학여울역에 있는 SETEC 전시장에서 4/28일부터 5/1일까지 4일간 건축박람회가 열렸다.

여느때처럼 박람회 기간에는 많은 건축주님들께서 건축과 관련된 상담을 받기 위해서 또 여러 업체들을 알아보기 위해서 방문해 주신다. 

박람회 3일차인 4/30일 토요일날 건축주님 부부한팀과 공동으로 토지를 매입하신 건축주 한분과 함께 엔아이건축 부스를 방문해주셨다. 

 

최근 들어서 더욱 더 급상승하는 건축비 상승과 자재값 인상 등 건축과 관련된 설계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 공정과정들을 설명을 해드렸다.

보다 구체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렸는데 건축주님들께서 매너도 좋으시고 진지하게 이야기를 경청해 주셔서 더욱 더 집중하게 되었던 상담이였던거 같다. 

  

 

 


 

 

계약을 해주신 건축주님들께서는 서울과 세종시에 거주하고 계시면서 은퇴 후 전북고창 학전리에 전원주택을 예쁘게 지어서 살기위해서 토지를 공동매입 하셨다고 했다.

또 다른 건축주님 한분도 건축할 예정이시라 총 3필지에 전원주택을 예쁘게 지을 예정이시다. 

건축주님들께서 궁금하신점과 엔아이건축의 장점들 회사에 관해서 설명을 충분히 드리고 가급적이면 박람회기간에 건축계약을 해주시면 혜택이 많다고 말씀드렸는데 고민 좀 해보고 연락을 주신다고 하고 자리를 떠났다. 

 

다음 날 오전 10시쯤 고창에 지을려고 어제 상담 받았다고 건축주님께서 전화가 와서 오늘 어제 못 뵌 건축주님 한분과 함께 다시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 싶다고 연락을 받았다. 

그리고 오후 3시쯤 엔아이 건축 부스로 다시 방문해주신 건축주님들께 보다 정확하고 자세하게 다시 한번 더 설명을 드리고 어제 상담 받으셨던 건축주님들께서 우선 2채 계약서에 서명을 해주셨고 입금을 완료해 주셨다.

 

 

 


 

 

1채 더 짓는 부분은 고민을 좀 더 해보시고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엔아이건축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스케줄을 조정해서 바로 설계미팅이 들어 갈 것이며 내년 봄에 착공되어질 건축주님들 집들이 예쁘게 완성되도록 저 또한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건축주님들 내외분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