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충남 청양 클래식 목조 단독주택 35평 계약스토리 2021-10-05

 

 

9월 30일 목요일부터 10월 3일 일요일까지 4일간 대치동 SETEC에서 MBC건축박람회가 진행 되었다.

정신없이 상담을 하고 있던 중에 10월 1일 둘째날 엔아이건축 부스로 대가족이 찾아와서 건축상담을 요청하셨다. 

 

보통 부부한팀이거나 혼자서 찾아오셔서 상담을 하는경우가 많은데 어르신부부와 자식 그리고 예쁜 손자손녀와 함께 방문해 주셨다.

아주 젠틀하시고 매너가 좋으셔서 상담을 하는 동안 기분좋게 집중해서 엔아건축의 장점과 궁금한 점에 대해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하고 여러 건축설계, 시공 사례를 말씀해드렸다. 

 

내년에 건축하길 원하셔서 지금 계약하시고 설계를 진행하면 시기적으로 좋을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당장 결정하기는 힘들것 같고 집에 돌아가서 가족들끼리 상의를 해보고 연락을 준다고 하시고 그 자리를 떠나셨다.

 

그리고 다음날 오전에 열심히 건축상담을에 하고있는데 어르신께서 반가운 미소를 지으시며 제 자리로 찾아 오셨다.

집에 돌아가셔서 가족들과 상의를 했는데 상담을 정말 잘해주고 그래서 다시 재차 박람회에 방문했다고 말씀해 주셨다.

 

다시 한번 더 엔아이건축회사의 스팩서와 계약과 관련한 내용들을 면밀히 검토해서 설명해 드리고 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금 전액을 결재해 주셨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튼튼하고 멋진집을 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