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계약체결]동두천 송OO님 가족과 행복동행 시작합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송OO님의 목조 설계, 시공 계약이 체결 되었습니다. 처음 건축주님은 철근콘크리트조와, 목조의 가격차이나 타 회사와의 다른점 등에 대하여 전화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시기가 정해지지 않아 건축의 일반적인 안내를 해드린 뒤 연락을 주시겠다던 건축주님은 19년 봄으로 가닥을 잡고 인허가나, 비용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9월 3일, 건축주님 댁으로 가서 토지를 보고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건축주님의 남편분이 미국분이라 미국의 주택문화, 스타일 등에 대한 향수가 있으셨습니다. 

타업체의 대략적인 견적을 받아보셨던 건축주님은 상세하게 실제견적을 드린 엔아이건축에 오히려 믿음이 간다고 하셨습니다.

 


 

 

9월 11일, 엔아이건축의 전원주택단지 ‘자연이온빌리지’에서 건축주님을 다시 만났습니다.
잘 조성된 타운하우스, 그리고 멋진 디자인의 예쁜전원주택을 둘러본 건축주님께서는 45평으로 설계/시공 계약을 체결해주셨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건축주님께서 관람하시고 마음에 들어하신 45평 모던주택 입니다.(자연이온빌리지 309호)


 

 

 

미국에 대한 그리움으로 한국에 살면서 멋진 전원주택을 꿈꾸셨다는 건축주님,
두 마리의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아름다운 삶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주택을 짓기 위해 모든 실무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하는 동행에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즐겁고 행복하게 완공 후 입주까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주신 건축주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