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59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건축 디자인의 리더 엔아이건축입니다. 2월 10일(목)에서 13일(일)까지 동아전람에서 개최한 제59회 MBC건축박람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는 가장 눈에 띄는 제 3전시관 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으며 쾌적하고 엔아이건축만의 고급스러운 설계 사례와 시공 사례들을 전시하였습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주택 디자인의 리더다운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박람회에서는 건축 전문 상담사분들의 정확한 건축상담을 진행하셨고 무료 건축상담을 통해 예상하기 어려운 건축 비용을 합리적으로 산출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방문해주시는 발걸음이 현저히 낮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엔아이건축의 설계 및  시공 사례가 가장 세련됐다며 칭찬과 함께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가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만큼 저희 엔아이건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박람회 기간 동안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였고 안전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였습니다.






또,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엔아이건축 전직원을 위해 곳곳에 손소독제도 구비해두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다양한 가족구성원의 예비건축주님들이 엔아이건축의 디자인과 시공 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해주시고 건축에 대한 정확한 상담과 견적을 산출할 수 있어 부스 방문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해주셨습니다.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희는 건축주님의 삶이 담긴 멋진 전원주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엔아이건축 부스를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싶습니다.

 

 


 

 

궁금증을 해소하며 귀가 하시는 모습을 보면 저희도 매우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