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오픈하우스 47탄 - 충북 청주 49평 클래식주택 후기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그리고 관리까지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 )



2022년 2월 16(수) - 17(목), 이틀간 충북 청주에서 오픈하우스 47번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란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닌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입니다.



저희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시면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 절차를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시며 완공된 주택을 직접 둘러보시면서 무료 건축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층 천장오픈으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최대로 확보한 배치로 채광이 좋고 청주가 한눈에 보이는 클래식 주택입니다 :D



추운 날씨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고 방문해주셨습니다.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신 예비건축주님들께 보답하기위해 엔아이건축도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하우스를 준비했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이 비치되어있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도 잊지 않으시고 엔아이건축의 전직원과 예비건축주님들 모두 마스크를 잊지않고 착용하고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받아 인원 제한을 두어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엔아이건축에는 건축 전문 상담팀이 있어 더 정확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이 가능하고 견적 산출 또한 꼼꼼히 진행됩니다. 따라서 건축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자세한 상담과 견적 산출을 통해 예비건축주님들의 전원주택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건축주님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