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오픈하우스 44탄 - 경기 양평 45평 클래식 주택 행사 후기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12월 17일 금요일부터 12월 18일 토요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양평에서 엔아이건축의 44번째 오픈하우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란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에 예비 건축주님들께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입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 절차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둘러보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건축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양평 4510 모델은 1.5층 거실 오픈으로 시각적 공간 확대 효과가 있는 클래식 주택으로 클래식 하면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합리적인 외관 디자인입니다



코로나와 추운 날씨에도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께서 발걸음 해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저희도 임시주차장을 마련하는 등 예비 건축주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코로나가 재확산 되면서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새로운 삶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엔아이건축을 믿고 많은 예비건축주님들께서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찾아주신 분들 모두 마스크를 잊지 않으셨고, 미리 예약을 받아 상담하는 등 인원 제한을 두어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따라 주신 덕분에 안전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엔아이건축에는 건축 전문 영업팀이 있어 더 정확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이 가능하며 건축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자세한 상담 및 견적 산출을 통해 건축주님께서 꿈에 그리던 주택을 현실화 시켜드립니다.

 


 

멋지게 완공된 4510 클래식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신 건축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을 믿고 오픈하우스 행사에 방문해주신 예비건축주님들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오픈하우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