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6탄 – ‘경기 용인 55평 모던주택편’ 후기

엔아이건축이 야심차게 보여드리는 오픈하우스 제6탄!

2018년 2월10일(토) ~ 2월11일(일) 경기 용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는 설계,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건축주님께 보여드리는 행사로

완공 후 입주 전 2일간 한정적으로 시행됩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 전반에 걸친 삼담과 건축 견적을 산출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경기도 용인의 전원주택은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풍기는 55평대 전원주택으로

산과 조용한 전원주택 단지! 우리 가족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가족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오픈하우스 행사였습니다.

 

 

아직은 마당(계단) 공사가 완공이 되지 않아 잠깐의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저희 엔아이건축은 오픈행사를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이제55평 모던 스타일주택 같이 감상해볼까요?? GOGO!!

 

 

먼저 1층 내부사진입니다. 확트인 주방과 거실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더 고급스러움을 더한 욕실 및 안방

평면에 각을 주어 일자형 주택의 단조로움을 없애고 개성있는 건축주님의 센스를 더욱더 보여주는 1층 인테리어 및 구조였습니다.

 

 

 

2층 같은경우 미술을 하는 자녀들을 위한 맞춤 설계로 2층 침실과 연계된 작업실 구조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외부창고를 더욱더 신경을 써 복잡하지않으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2층!

확트인 베란다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상세한 견적산출 및 건축전문영업부의 상담까지 !

2일간 추운 날씨에도 예비건축주님들이 많은 방문해주셨습니다.

 

 

방문해주신 예비건축주님께 감사에 마음을 표현하고자 따뜻한 아메리카노 및 머그컵 & 엔아이건축 가이드북을 증정해드렸습니다.

 

 

멋지게 완공 된 주택을 오픈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 여려분들과 건축주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대해 호기심과 궁금증으로 현장을 방문해 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오픈하우스 행사 안내 및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