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18탄 – ‘경기 동두천 힐링주택’ 후기

 

엔아이건축이 야심차게 보여드리는 오픈하우스 제18탄!
2019년 10월 25일(금)~27일(일) 경기 동두천시 송내동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설계,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건축주님께 보여드리는 이벤트로 완공 후 입주 전 3일 간 한시적으로 시행됩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경기 동두천 주택은 45평 모던스타일 목조 전원주택으로, 다락이 있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경기 북부 지역이라 기온 낮음에도 불구하고 3일간 많은 분들께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난방을 키지 않아도 단열이 잘되고 예비건축주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방문에 내부는 정말 따뜻했습니다.

집 한 채를 짓기위해서는 많은 지식들이 필요하기에 저희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영업부의 상담은 상세하고 꼼꼼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상세한 견적부터 산출까지!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오픈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대해 관심을 갖고 현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하우스 행사 안내 및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