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올해 마지막 오픈하우스 19탄 –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 후기

2019년 11월 22일(금) ~ 11월 24일(일)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에서 올해 마지막 오픈하우스 19탄이 진행되었습니다.

충북 증평에 위치한 ‘자연이온빌리지‘는 엔아이건축의 전원주택 명품대단지 브랜드로써,

본사에서 총괄적으로 관리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사후관리까지 갖춘 새로운 개념의 전원주택단지 브랜드입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설계,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건축주님께 보여드리는 이벤트로 완공 후 입주 전 3일 간 한시적으로 시행됩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충북 증평 오픈하우스 행사는 기존에 있던 모델하우스 두 채와 새로 시공된 두 채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지만, 역대 오픈하우스 행사 중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신 것 같아 매우 보람찬 올해 마지막 오픈하우스였습니다.

모던스타일의 주택 세 채와 지중해스타일의 주택 한 채는 건축주님들의 취향에 따라 시공되어

각각의 주택들이 연출하는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신 분들께서 여러 스타일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따뜻한 차와 호빵을 준비하여 상담과 오픈하우스 관람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 참여한 건축주님께서 행사에도 와주시고 소중한 마음이 담긴 응원의 꽃까지 선물해주셨습니다.

 


 

집 한 채를 짓기위해서는 많은 지식들이 필요하기에 저희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영업부의 상담은 상세하고 꼼꼼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상세한 견적부터 산출까지!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오픈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대해 관심을 갖고 현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은 지속적인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설계와 시공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설계 및 시공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픈하우스 행사 안내 및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