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7탄 – ‘경기 화성 5404 ‘ 후기

 


 

안녕하세요!

건축주님의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 입니다:)

 


 

2021년 03월 04일(목) – 06일(토) 경기 화성에서 엔아이건축의 37번째 오픈하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 건추주님들께서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경기 화성 5404는 미술을 하는 자녀를 위한 작업실 및 창고 공간이 배치되어 있는 54평 모던주택입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에서는 계약부터 시공까지의 절차를 확인할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 및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도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따뜻한 봄이 찾아옴과 동시에 건축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화성에서 오픈하우스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찾아오시기 더욱 편리한 행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께서는 모두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따라주셨고 한 분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착용해주셔서 안전한 오픈하우스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전원주택 생활에 관심을 가지며 상담을 받으시고 집을 지으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쁜 도심 속에서 잃어버린 여유를 찾기 위해서 전원주택을 선택하시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는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진행하였습니다.

집 한 채를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답니다!

 


 

건축에 대해 잘 모르셔도 자세한 건축 상담과 견적 산출을 통해 엔아이건축에서 멋진 주택을 완공시켜드리겠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엔아이건축 37번째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 주신다면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