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오픈하우스 49탄 - 충북 증평 56평 클래식 모델하우스 후기

 

 

 

안녕하세요.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2년 7월 15일(금) - 16일(토), 이틀간 충북 증평에 있는 엔아이건축의 모델하우스에서 49번째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란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닌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입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시면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 절차를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시며 완공된 주택을 직접 둘러보시며 무료 건축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603주택 모델하우스의 오픈하우스는 모델하우스가 분양됨에 따라 이번이 마지막이었습니다.

 

 


 

 

5603주택 모델하우스의 마지막 오픈하우스라는 소식에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있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5603주택 모델하우스의 마지막이라는 아쉬움과 예비건축주님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엔아이건축이 단지개발에 성공한 자연이온빌리지의 다른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소개해드리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신 예비건축주님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등 편안하고 위생적인 오픈하우스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이 비치되어 있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도 잊지 않으시고 엔아이건축의 전직원과 예비건축주님들 모두 마스크를 잊지 않고 착용하고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저희 엔아이건축에는 건축상담 전문 영업팀이 있어 더욱 정확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이 가능하며 견적 산출 또한 꼼꼼히 진행됩니다.






 따라서 건축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자세한 상담과 견적 산출을 통해 예비건축주님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관심과 기대로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비건축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완벽한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잘하는 엔아이건축이 되겠습니다. 엔아이건축의 다음 모델하우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